UPDATED. 2024-02-27 14:11 (화)
직장인을 위한 아마존 계정등록 교육
상태바
직장인을 위한 아마존 계정등록 교육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0.02.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셀러 계정등록' 야간반,주말반 운영
(Pixabay로부터 입수된 Simon Steinberger님의 이미지 입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은 주말교육에 목말라있던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반과 주말반을 3월에 개설한다이번 과정은 아마존 계정등록을 목표로 하는 과정으로 아마존 계정등록에 두려움을 가지고 시도도 못하고 있거나, 독학으로 시작은 해봤지만 생각만큼 계정등록의 진행이 잘 안되고 있거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계정 정지가 된 상태로 진도를 못나가고 있는 분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교육을 맡은 조은혜 선임강사는 다년간 아마존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해오며 다양한 사례들을 접했던 노하우로 까다로워진 아마존의 계정승인을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될 것이라 자부하며, 수강신청자중 아마존 계정 등록시 2, 3차승인이 필요하게 될 경우 교육이 수료되더라도 사후 1관리를 통해 수강신청자 전원 계정등록을 할 수 있게 하겠다는 포부를 내놓았다.

아마존(amazon.com)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소매 업체로, 아마존의 마켓플레이스는 2019년 기준 총 15개 국가에 입점가능하며, 미국 한 곳만 판매자 계정을 만들고 판매가 이루어지기 시작하면, 희망시 나머지 전 세계의 어떤 국가로도 입점이 가능하다. 미국의 경우 전체 이커머스 시장의 49.1%를 아마존이 차지하고 있고, 유럽 5개국과 일본에서도 방문자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아마존 계정등록 과정은 3월27일부터 4월11일까지 진행되며, 교육신청 마감일은 3월20일이다. 교육기간중 매주 금요일 저녁에 야간반이 진행되며, 주말반은 교육기간중 매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문의 031-907-1126.내선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