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국비훈련교육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실무'과정 5월 교육생 모집
상태바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국비훈련교육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실무'과정 5월 교육생 모집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0.04.20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xabay로부터 입수된 Preis_King님의 이미지 입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은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5월7일 교육과정의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본 과정은 국비훈련과정으로 아마존 쇼핑몰의 셀러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는 아마존 기초교육 과정이다.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교육의 특징은 국민내일배움카드(HRD-Net)를 발급받은 경우 국비지원 수강이 가능한 실속있는 과정으로 아마존입점교육을 희망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시간이 많지 않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14일 단기속성 과정이다. 국비지원수강 희망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수강신청(HRD-Net)을 하면 된다. 수강신청기간은 4월20일부터 5월6일까지이나, 자비부담액이 있을 경우 개강일전까지 교육원 방문결제가 진행되어야 최종 수강등록이 완료된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교육담당자는 4월말부터 시작되는 공휴일을 고려하여 수강신청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며, 종종 개강후 접수가능여부를 문의하여 안타까운 경우가 있다고 말한다.

내달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국비교육은 5월7일과 5월26일 총2회에 걸쳐 개강 계획에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HRD-Net)신청시 2~4주 정도의 발급소요기간이 발생하는것을 감안하여 국민내일배움카드 미소지자는 수강희망 교육일정을 체크하여 미리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면 교육수강에 차질이 없을것으로 보여진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ceoedu.co.kr)은 다년간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아마존의 기초부터 실무, 마케팅교육을 진행해온 전문 아마존셀러 양성 교육기관으로 아마존셀러양성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 및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며, 퇴직예정자의 안전한 창업서비스도 계획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