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아마존 글로벌셀러 실무교육, 6월23일 시작
상태바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아마존 글로벌셀러 실무교육, 6월23일 시작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0.06.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의 판매자등록부터 실제 매출이 발생되는 실무교육을 국비로

국내, 국외를 막론하고 온라인 시장이 커져가고 있는 지금, 보다 광활한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아마존의 인기 역시 식을 줄을 모르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셀러 전문양성기관인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에서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아마존) 판매 기초 실무' 과정이 국비지원교육으로 이달 23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아마존 FBA창고
아마존 FBA창고

최근 아마존 코리아 공식사이트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로 아마존닷컴을 찾는 소비자들의 뷰티와 생활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일상적인 유아용품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유럽과 미국에서 수억 명이 장시간 집에 머물게 되었고 이 중에는 자녀가 있는 부모, 온라인 수업을 받는 학생들이 포함되어 있어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은 이 시대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표준이 되었고, 수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장시간 시간을 보내고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관련 용품의 수요가 증가하였으며 자녀,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동 완구, 애완동물 용품, 홈웨어 등의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해외 인터넷 쇼핑몰(아마존) 판매 기초 실무' 국비훈련과정은 판매자 등록부터, 아이템 선정을 위한 소싱 실습, FBA 배송 실습,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노하우까지 습득하여 실제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내실있는 교육으로 "아마존에 대해 매우 기초적인 부분부터 판매를 하기 위한 셀러등록, 제품 소싱하여 실제 판매까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강사님들이 자세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매우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아마존 강의는 전문성을 갖추었고 스텝 바이 스텝으로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인상적이었다." 등의 수료생 후기로 수업에 대한 평가를 대신할 수 있을 것 같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아마존 글로벌셀러 실무교육 국비과정은 HRD-Net을 통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았다면 지원 대상이 되며, 별도의 수강신청 절차를 거쳐 접수가 진행되니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은 아마존셀러 전문 양성기관으로 아마존셀러교육의 전문 노하우로 오랫동안 정부지원사업에 참여해 왔으며, 글로벌셀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문의 031-907-11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