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일산)'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실무' 과정 개강
상태바
(일산)'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실무' 과정 개강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3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 창조인재개발원에서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과정 6월23일에 개강되었다.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개강반은 15명 정원 선착순 모집이다.

20년6월23일 과정은 15명 정원마감으로 개강된 과정이다.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과정은 15명 정원이 선착순으로 마감된 매우 인기가 많은 수업이다.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과정은 200시간 51일과정으로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정규 과정으로 아마존에대해 모르는시는 분들 기초가 필요하신분들에게 맞춤 설계된 과정이며,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배운지식을 본인의것으로 만들고자 하시는분들을 위한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반이므로 아마존을 처음 시작하시는분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아마존셀러가입,제품리스팅,FBA신청 등으로 구성된 과정으로 꼭 필요한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아마존을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사람이더라도 시작할 수 있는 기초반으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나 200시간 과정은  실습이 주로 되어있어 수업시간안에 판매도 가능하다.


대상자는 내일배움카드 발급자이며 구직자,근로자,사업자 모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국비지원으로 수업료를 할인받아 수강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