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고양)희망리턴패키지 재창업교육 아마존 글로벌셀러 창업 국비교육생 모집
상태바
(고양)희망리턴패키지 재창업교육 아마존 글로벌셀러 창업 국비교육생 모집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1.06.0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국비지원 아마존셀러교육
-전문강사를 통한 아마존 글로벌셀러 창업 실무교육
-교육생모집 6월7일까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에서
[2021 재창업교육 현장사진]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의 희망리턴패키지 교육이 시작되었다. 희망리턴패키지는 취업교육과 재창업·업종전환 교육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취업의사가 있는 소상공인은 취업교육을, 재창업 및 업종전환 의사가 있는 소상공인은 재창업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희망리턴패키지는 사업운영기간이 60일 이상인 폐업예장자 및 기폐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국비지원 교육으로 소상공인 무료 온라인·오프라인 평생학습서비스 플랫폼인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https://edu.sbiz.or.kr)에서 교육내용 확인 및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지난해 재창업패키지 사업을 통해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을 운영했던 주식회사씨이오(고양시)는 올해 희망리턴패키지 사업의 재창업교육으로 '아마존을 활용한 온라인 수출창업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주식회사씨이오 교육장(고양시)에서 현장교육으로 실시된다. 재창업교육은 실질적인 창업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교육에 참여하는 동안 아마존셀러 계정등록을 진행하고 바로 글로벌셀러 활동을 할 수 있게 실무적인 교육내용으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 15명의 교육수료생을 배출하였으며, 이달의 교육은 6월 8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교육은 e-러닝 교육(10시간)을 포함한 총50시간 교육으로 7일동안 진행되며,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를 통해 6월7일까지 온라인신청이 가능하며, 모집정원은 15명이다. 신청자의 서류심사 및 창업계획 등을 반영하여 교육생을 최종 선발한다. 상세교육일정 및 접수방법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식회사씨이오(대표 배미영)는 아마존셀러 양성 정문교육 기관으로 고용노동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의 정부지원교육을 위탁받아 운영하였으며, 재창업 우수훈련기관으로 교육수료생들에게 교육관련 피드백 및 정부지원사업안내를 꾸준히 하고 있다.(주식회사씨이오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kks11266)(교육문의. 031-907-11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