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7 17:05 (목)
소상공인을 위한 아마존 입점 실무과정 국비교육생 모집
상태바
소상공인을 위한 아마존 입점 실무과정 국비교육생 모집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1.06.1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에서는 올해도 재창업교육으로 아마존 입점교육 실시
재창업 및 업종전환 희망 폐업(예정) 소상공인 대상 지원
2021 재창업 아마존교육 현장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이하 씨이오)은 2020년도 재창업패키지 운영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2021년도에는 희망리턴패키지 재창업·업종전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재창업·업종전환 교육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 사업이며 폐업(예정) 소상공인 대상 업종전환 교육지원으로 성공적인 재창업 및 업종전환을 목표하고 있다.

씨이오에서는 지난 4월부터 재창업 교육과정으로 글로벌셀러 창업을 위한 '아마존을 활용한 온라인 수출 창업실무 과정'과 '알리바바를 활용한 중국무역창업 과정'을 개설하여 운영중이다. 아마존과 알리바바는 거대 이커머스 시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후 사회 전반에서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가 새로운 흐름으로 발전하면서 미국 이커머스 시장의 50%를 차지하고 있는 아마존은 더욱 더 수익을 낼 것으로 전망한다. 

씨이오에서 실시하는 6월 교육으로는 '아마존을 활용한 온라인 수출 창업실무 과정'이 6월 22일부터 6월30일까지 7일간 씨이오 교육원(경기 고양)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수강신청은 소상공인 평생교육 사이트인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에서 소상공인이 직접 신청하면 된다. 신청대상은 재창업 및 업종전환 의사가 있는 소상공인으로 사업운영기간 60일 이상인 기폐업 또는 폐업예정 소상공인이 해당이 된다. 교육신청시 소상공인확인을 위한 서류가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홈페이지나 교육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정원은 15명으로 성공적인 재창업과 업종전환을 위해 꼭 필요한 교육생만을 선발하여 실시한다. (문의 031.907.1126)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대표 배미영)은 글로벌셀러 양성 교육 및 컨설턴트를 하는 교육원으로 자체교육뿐아니라 정부지원교육을 매년 실시하고 있는 아마존셀러 양성 전문교육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