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13:06 (수)
6월 22일 아마존셀러 창업 국비교육 실시
상태바
6월 22일 아마존셀러 창업 국비교육 실시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1.06.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소상공인 국비교육 6월 22일 실시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이하 씨이오)은 오는 6월 22일 재창업 및 업종전환 희망 소상공인을 위한 재창업 교육으로 아마존셀러 창업 과정을 실시한다. 재창업 교육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 사업으로 씨이오는 2020년도 재창업 교육 우수기관 선정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를 하게됐다.

아마존은 미국의 이커머스 시장의 50%이상을 차지할 만큼 거대 쇼핑몰로, 코로나 팬데믹이 지나가도 이커머스 시장은 성장할 것이며, 아마존 또한 더 수익을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아마존셀러에 대한 관심도가 커진지 오래며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아마존 진입을 계획하고 있는 소상공인에게는 전액 국비지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놓치기 아까운 좋은 기회이다.

재창업 교육은 폐업(예정) 소상공인에게 국비교육을 통한 실질적인 재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씨이오의 아마존셀러 창업 교육은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수료 후 바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교육내용을 구성하였다. 교육은 6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7일 동안 씨이오 일산(경기 고양)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소상공인지식배움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재창업 교육 수료자는 재창업 및 업종전환을 위한 매장모델링, 브랜드개발, 제품 개선, 마케팅홍보, 온라인판로 등 사업계획서를 제출하여 선발이 되면 국고보조금을 최대 1천만원까지 지원하는 사업화지원 사업에도 신청이 가능하다. 사업화지원사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