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4:35 (금)
'놀뭐' 측, 유재석 확진자 밀접접촉에 "자가격리 후 녹화 재개"
상태바
'놀뭐' 측, 유재석 확진자 밀접접촉에 "자가격리 후 녹화 재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1.07.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유재석 /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송인 유재석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인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놀면 뭐하니?' 측이 입장을 밝혔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관계자는 23일 뉴스1에 "유재석씨의 자가격리 기간이 끝나고 건강 상태를 지켜보면서 녹화를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놀면 뭐하니?'는 MBC의 '2020 도쿄 올림픽' 중계 관계로 24일부터 3주간 결방이 이미 예정돼 있다.

유재석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 도중 코로나19 확진자인 스태프와 접촉해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뒤 이날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현재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식스센스2'와 SBS '런닝맨' 등에 출연 중인 상황. 이 중 유재석의 원톱 예능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의 자가격리 기간 이후 건강 상태를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유재석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이날 "(유재석이)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했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유재석의 예정돼 있던 스케줄 또한 조율 중이며, 향후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