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13:06 (수)
청운대학교, 소상공인을 위한 재창업교육 비대면으로 실시
상태바
청운대학교, 소상공인을 위한 재창업교육 비대면으로 실시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1.09.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기를 꿈꾸는 소상공인을 위한 비대면 국비교육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온라인 창업교육 실시
스칸디아모스 활용 제작
스칸디아모스 활용 제작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1희망리턴패키지 재창업교육을 청운대학교 인천캠퍼스에서 시행한다.

재창업 교육은 재창업 및 업종전환 의사가 있는 소상공인 대표 또는 5년이내 폐업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재기를 위한 전액국비지원교육으로 교육비 뿐만아니라 교재 및 실습재료 모두 무상으로 제공이 되며, 수료시 사업화지원사업 신청이 가능하여 선발을 통해 사업자금을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꺾이지 않아 전면 비대면으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총50시간 교육으로 7일동안 zoom프로그램을 이용해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청운대학교 창업경영학과 강개석 교수(53)는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온라인창업 교육은 북유럽 천연이끼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소품 제작실습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판매 노하우를 실무 위주로 배울 수 있는 교육으로 평소 공예 및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고 온라인창업을 계획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과정이라고 한다.

교육은 오는 11월12일부터 11월22일까지 7일간 진행이 되며, 교육신청은 9월3일부터 소상공인 평생교육 플랫폼 소상공인지식배움터 홈페이지(https://edu.sbiz.or.kr/)에서 할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