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해외인터넷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실무' 개강
상태바
'해외인터넷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실무' 개강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2.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시간 과정인 아마존 과정 개강

 

 

씨이오 창조인재개발원에서 '해외인터넷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실무' 과정 12월10일에 개강되었다.

판매기초실무 과정은 200시간으로 구성된 과정으로 아마존셀러 활동에 대해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분들 또는 아마존셀러를 본업으로 삼고자 하시는분들이 듣는 수업이다.

국비지원으로 저렴하게 아마존을 200시간동안 배우는수업은 국내유일하며, 이 과정은 30%이론 70% 실습으로 수업동안 실습을 통해 매출발생이 이루어질수 있게 수업이 진행된다.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의 주요내용으로는 아이템선정 노하우 및 아이템 찾기, 판매자 등록 및 가상계좌 등록, 상세페이지제작 및 사진촬영, 셀유어스 및 신규제품등록 실습, FBA 플랜 작성 및 배송사 계약 실습, 주문관리 및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노하우 실습으로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으며 실제 셀러활동으로 하면서 듣는수업이기 때문에 활동하면서 생기는 궁금증 또는 막히는 부분을 바로바로 해결 할 수 있는 과정이다.

대상자는 내일배움카드 발급자이며 구직자,근로자,사업자 모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국비지원으로 수업료를 할인받아 수강 할 수 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 지평프라자 7층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강의장에서 교육을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