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아마존셀러 기초과정 해외인터넷(아마존)판매기초실무 과정 개강예정!
상태바
아마존셀러 기초과정 해외인터넷(아마존)판매기초실무 과정 개강예정!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2.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유일 아마존셀러 기초과정 200시간 국비교육 과정

 

 

씨이오 창조인재개발원에서 '해외인터넷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실무' 과정 20년도 첫 개강 1월14일에 개강된다.

판매기초실무 과정은 200시간으로 구성된 과정으로 아마존셀러 활동에 대해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분들 또는 아마존셀러를 본업으로 삼고자 하시는분들이 듣는 수업이다.

국비지원으로 저렴하게 아마존을 200시간동안 배우는수업은 국내유일하며, 이 과정은 30%이론 70% 실습으로 수업동안 실습을 통해 매출발생이 이루어질수 있게 수업이 진행된다.

'해외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판매기초 실무' 의 주요내용으로는 아이템선정 노하우 및 아이템 찾기, 판매자 등록 및 가상계좌 등록, 상세페이지제작 및 사진촬영, 셀유어스 및 신규제품등록 실습, FBA 플랜 작성 및 배송사 계약 실습, 주문관리 및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노하우 실습으로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으며 실제 셀러활동으로 하면서 듣는수업이기 때문에 활동하면서 생기는 궁금증 또는 막히는 부분을 바로바로 해결 할 수 있는 과정이다.

대상자는 내일배움카드 발급자이며 구직자,근로자,사업자 모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국비지원으로 수업료를 할인받아 수강 할 수 있다.

200시간동안 긴 수업이지만 가장인기있는 수업이며, 수강생만족도가 높은 수업이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 지평프라자 7층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강의장에서 교육을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