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아마존판매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상태바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아마존판매 전문가 양성과정' 개설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0.02.1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에서는 이달부터 아마존판매 전문가 양성과정이 개설 될 예정이다.

본 과정은 기존의 아마존입문과정과 차별화를 두어 수료후 아마존셀러 활동도 가능하며 희망자의 경우 아마존 강사 및 아마존 컨설턴트로도 활동 할 수 있게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마존판매 전문가 양성과정은 주말반과 주중 야간반 개설로 총16시간 강의로, 요구되는 경력 조건을 갖춘 경우 우선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자 혜택 및 우선 선발 자격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정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아이템 소싱 실무, 아마존 판매자 계정 등록. 카테고리 승인 절차 및 방법 실습, FBA 배송 실습 및 위험물 면제 신청 실습 등이며, 별도로 마케팅 및 강사, 컨설턴트 등록 및 활동에 대한 코칭이 진행된다.

주말반은 222일부터 시작하여 매주 토요일·일요일에 일평균 4시간의 수업으로 총4회 강의가 진행되며, 야간반은 224일부터 시작하여 매주 월요일·화요일에 일평균 2시간의 수업으로 총8회 강의가 진행될 계획이다.

아마존셀러, 아마존 강사, 아마존 컨설팅까지 실전에서 활동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여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관심이 있는 분야라면 도전해 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https://blog.naver.com/kks11266031-907-11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