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평생교육 바우처 카드 활용도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에서
상태바
평생교육 바우처 카드 활용도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에서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0.02.2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평생교육바우처 교육기관 등록

평생교육 바우처란,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 활동을 결정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교육 이용권으로, 19세 이상 성인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기준 중위소득의 65% 이하인 가구원이 지원 대상이다.

신청접수는 지난 25일에 마감이 되었으며, 신청자중 평생교육 바우처 대상자로 선정이 되었다면 NH농협의 평생교육희망카드를 발급받아 내가 원하는 강좌를 골라서 학습할 수 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은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상가경매과정, 아마존 계정등록과정, 아마존재팬 속성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NH농협 평생교육희망카드를 발급받았다면 개설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평생교육 바우처 카드는 지원금액이 1인당 35만원이며, 강좌 수강료가 35만을 넘을 경우, 초과 비용은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이용자 본인만 사용할 수 있다. 평생교육 바우처 이용자 선정결과 통보일로부터 2개월 동안 평생교육 바우처 카드 미발급시 이용자격은 박탈되며, 사용기간 내 미사용 금액은 자동 소멸되며, 다음 연도 이월이나 현금 인출이 불가하다.

평생교육 바우처 카드는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된 온·오프라인 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 바우처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가능하다. (평생교육 바우처 홈페이지:www.lllcard.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