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1인 창업을 위한 아마존셀링 마스터교육을 일산에서
상태바
1인 창업을 위한 아마존셀링 마스터교육을 일산에서
  • 정상경 기자
  • 승인 2020.05.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해외 인터넷쇼핑몰 아마존셀링 마스터과정 오픈
실제 매출(순이익)이 발생할 때까지 개인 컨설팅 무한 진행
amazon.com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rey Preston Bezos)

아마존셀러 전문양성기관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일산 소재)은 오는 5월 26일부터 아마존셀링 마스터과정을 시작한다. 아마존셀링 마스터과정은 판매자등록부터 시작해 단순히 아이템소싱에 그치지 않고 아이템 소개를 해주고 제품등록과 FBA상품 입고, 그리고 키워드 광고와 마케팅까지 말그대로 아마존 셀링의 처음부터 끝까지 서비스를 진행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담당자는 아마존셀링이 아마존정책의 강화로 인해 매우 어려워짐으로써 혼자서 독학으로 준비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다고 한다. 초보셀러들은 아이템소싱 및 카테고리승인에 어려움이 많고 판매자 등록실패나 계정정지, 마케팅제한 등 다양한 문제들을 맞이할 수 있는데, 아마존셀링 마스터과정은 이러한 아마존셀러 진입의 어려움을 예방하고 해결하며, 아마존에서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맞춤교육이라고 말한다.

이번 과정은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주2회씩 하루4시간 교육으로 총32시간 교육이 진행되며 단순히 한달간의 아마존교육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실제 매출(순이익)이 발생할 때까지 개인 컨설팅이 무한진행되는 과정이다.

아마존셀링 마스터과정은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마다 교육이 새로 시작된다. 하지만, 매월 최대 5인까지만 접수를 받는다고하니 아마존 예비셀러들은 교육일정을 체크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 같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은 다년간 지속적으로 정부지원사업을 통한 글로벌셀러 양성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교육을 맡은 강개석대표는 2015년부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셀러를 1000명이상을 양성하였고, 많은 글로벌셀러들을 컨설팅한 우수한 커리어를 가지고 있다.(교육문의 031.907.11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