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2020년 1월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국비교육과정 사전접수 시작되다.
상태바
2020년 1월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국비교육과정 사전접수 시작되다.
  • 정상경 기자
  • 승인 2019.12.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비 아마존셀러양성교육 사전접수 시작

2019년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이 즈음이면 대부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새해의 계획도 함께 세울 시기입니다. 새해 아마존셀러로의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고양_일산)에서 진행하는 국비교육과정을 확인하세요.

현재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2020년 1월과정이 오픈되어 사전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1월에는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속성반이 2개반 개강 될 예정이며, 아마존이 낯설게만 느껴지는 초보셀러들의 안전한 시작을 위한 실습강화반도 개강됩니다. 또한, 1월에는 처음으로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주말속성반을 운영해 매주토요일 하루 8시간의 풀교육으로 7회 단기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과정 국비지원 수강을 희망 할 경우 가까운 고용센터나 HRD-Net(http://hrd.go.kr)을 통해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 후 수강등록이 가능하나, 카드 발급전이더라도 교육일정별로 사전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사전 접수를 미리 할 경우 수강생이 몰려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일이 없을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대표 강개석)은 다년간 아마존셀러양성교육을 해오며 많은 교육생을 배출했다. 더불어 아마존교육에 있어서는 국내 유일하게 국비교육과정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1:1멘토링도 진행을 하고 있어 초보셀러들에게는 탄탄한 자리메김을 할 수 있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