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4:11 (화)
씨이오 창조인재개발원 아마존 온라인 기초 실무 14일 속성반 모집
상태바
씨이오 창조인재개발원 아마존 온라인 기초 실무 14일 속성반 모집
  • 이재윤 기자
  • 승인 2020.01.09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실무 과정이 1월 21일 씨이오 창조인재개발원에서 개강된다고 한다.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 입점실무과정’은 14일동안 매일 4시간씩 총 54시간 과정으로 진행이 되며 1월 21일부터 2월 13일까지 오전 9시부터 1시 그리고 매주 화~금 진행이 된다고 한다.

아마존셀러가 되면 1년 이후 평균 56%이상이 최소 연매출 1억이상 순수익 2천만원은 발생이 된다고 한다. 상위 셀러들은 11억까지도 1인기업이 매출을 올린다고 한다. 그리고 해외글로벌마켓 (이베이,라자다,쇼피 등) 중에서도 단기간에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곳이 아마존이기에 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 아마존을 적극 추천을 한다고 한다

처음에 아마존셀러 계정은 어떻게 등록하는지, 계정정지의 유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아이템 소싱을 하려면 어떤 방법으로 다가가야 하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마존의 최근 정책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등을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다고 한다.

 

본 과정은 국비지원이 되는 과정이며 본 국비지원 과정에 대한 커리큘럼이나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다음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마존 국비지원교육 세부내용 보는 방법

1. hrd.go.kr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 링크한다.

2. 검색창에 "씨이오"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한다.

3. 검색결과 나온 모든 과정이 아마존 과정이다.

* 각 과정별 교육명을 클릭하면 세부 내용 및 시간표를 다운 받을 수 있다.

 

본 교육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19 지평프라자 7층 씨이오창조인재개발원 강의장에서 교육을 진행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